주변여행지
갯벌체험
펜션 앞 샛별해수욕장에서 바지락 및 맛조개를 캐실 수 있습니다.
호미와 그물망을 펜션에서 빌려드립니다.
오션캐슬 스파
오션캐슬 리조트는 서해안 시대의 중심이며, 훼손되지 않은 자연의 땅 안면도에 위차한 최고급 리조트로 단순 숙박, 놀이 개념의
콘도미니엄에서 탈피, 동일 단지 내에 휴양과 예술, 비지니스오 해양레포츠를 한대 조합해 설계한 21세기형 신개념의 해양리조트입니다.
안면암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5분거리
안면암은 안면도의 동쪽 바닷가에 위치한 3층짜리 절이다.
1998년 법주사의 지명스님을 따르는 신도들이 지은 절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안면도 해변에 지어졌다.
안면암 입구의 소나무 숲은 안면도의 안면송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안면암에서 바라보는 일출은 절경이라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안면암 앞 바다에는 많은 무인도들이 펼쳐져 있다.
썰물때는 갯벌 체험도 가능하며 특히 천수만을 바라보는 안면암에서 쌍둥이섬인 여우섬까지 연결된 100여 미터의 부교는 또 하나의 풍광을 연출한다.
밀물 때를 맞춰 가면 부교를 건너 여우섬까지 걸어 갈 수 있다.
안면암의 일출 감상 포인트는 6월경으로 쌍둥이섬 사이로 떠오르는 해를 감상할 수 있다.
꽃지해수욕장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
꽃지해수욕장은 안면도에서 가장 유명한 해수욕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꽃지해수욕장은 안면도 꽃 박람회가 열린 곳이라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해수욕장 앞에 예쁘게 서있는 두 개의 솔 섬 때문에 서해안을 대표하는 낙조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평일에는 맑은 날이면 낙조 시간에 맞추어 사진작가들이 몰려드는데요. 좀 큰것이 할아비바위이고 작은 것이 할미 바위 입니다.
안면도 자연휴양림
1992년 9월에 개장했으며, 구역면적은 175만㎡, 1일 수용인원은 2,000명이다. 충청남도청에서 관리한다.
휴양림에는 산림전시관, 산림수목원, 숲속교실 등의 자연학습장과 숲속의 집, 잔디광장, 어린이놀이터, 캠프파이어장, 물놀이장, 체력단련시설 등이 있다. 산림전시관에는 소나무를 이용해 배 만드는 모습을 재현해놓았다.
신두리 모래사구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해안사구 지역인 신두리 해안사구 지역은 원형이 잘 보존되어 2002년에 해양수산부에 의해 생태계 보존지역으로 지정되었다. 최근 생태적인 중요성을 간직하였던 신두리 해안사구마저 각종 난 개발이 이루어지면서 사구 훼손이 심각해져 자연생태 보존을 위한 관심이 필요한 지역이다.
영목항
예전에는 영항이라고 불렀다. 1995년 10월 30일 지방어항으로 지정되었다. 안면도 끝자락에 위치하며 충남 보령시 대천항을 오가는 정기 여객선이 운항한다. 또한 주변의 섬들인 원산도, 삽시도, 효자도를 운항하는 여객선과 추섬, 빼섬, 삼형제 바위 등을 유람하는 유람선이 부정기적으로 운항한다. 항구의 동쪽으로는 천수만이며 수산업이 발달하였다.
팜카밀레 허브농원
팜 카밀레란 농원(Farm)이라는 영문의 이름과 허브를 대표하는 카밀레(Kamille)와의 합성어로서 말그대로 허브를 가꾸고 향기를 전달하는 농원이라는 뜻이다. 국내 최초로 허브차를 수입, 제조 판매해온 (주)허브라가 다년간의 허브차, 허브 용품의 제조 및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오픈한 1만2천평 규모의 국내 최대 허브 관광 농원이다.
객실 미리보기